프랑스gkt12형 유압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 및 개발 동향

출시 시간:2024-03-27 21:47:06 사용자 게시:391HP142030639 페이지 뷰:222

핵심 팁:프랑스,고공작업은 공구주머니를 사용해야 하며 비교적 무겁고 비교적 큰 고공작업공구는 안정된 부재에 매달려야 하며 마음대로 놓아서는 안되여 고공추락사고의 발생을 피면해야 한다.유압 적재 엘리베이터는 반드시 엄격하게 규정에 따

고공작업은 공구주머니를 사용해야 하며 비교적 무겁고 비교적 큰 고공작업공구는 안정된 부재에 매달려야 하며 마음대로 놓아서는 안되여 고공추락사고의 발생을 피면해야 한다.

유압 적재 엘리베이터는 반드시 엄격하게 규정에 따라 하중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사람과 물체를 해칠 수 있습니다!

프랑스하지만 여러분의 주의가 필요한 것은, 등차교의 수요량도 날로 증가하고 있다.그러나 이에 대응하는 등차교의 생산업체는 많지 않다. 많은 등차교의 회사들은 모두 페이퍼컴퍼니이다. 그들은 스스로 생산하지 않고 가격이 높다. 중요한 것은 그들이 자동차 부스의 기술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이다. 직접 고객의 기술 요구를 생산업체에 전달할 때 종종 편차가 발생한다. 그래서 등차교를 구매하는 고객은 직접 전문적인 생산업체를 찾는 것이 좋다.등차교를 선택할 때 먼저 제품의 사용범위, 작업빈도수, 리용률,프랑스플랫폼 유압 승강기, 정격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 단위의 사용요구에 적합한 등차교를 선택해야 한다.작성된 기술 매개 변수에 근거하여 시장 조사 연구를 진행하다.선택한 공급업체는 가장 중요한 조건은 등차교 생산업체의 것, 그리고 애프터서비스 능력을 보아야 한다.제품의 품질이 좋고 성능이 우수하며 장치가 완비된 고정 승차교라면 가격이 합리적인 상황에서 모두 선택의 대상이 될 수 있다.

길 과 니오늘 산둥 (山东) 성 경내에서 갑자기 기온이 내려가 직장인들과 사람들을 당황하게 했다.친구들은 외출할 때 반드시 옷을 많이 입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산동성은 중국 승강기의 고향이다.크고 작은 생산업체가 부지기수다.그렇다면 승강무대, 승강기는 겨울철에 접어든 뒤 어떻게 유지보수해야 할까.다음은 여러분에게 상세한 소개 한 편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매주 검사하고, 매주 승강 플랫폼 곳곳의 연결 나사가 조여졌는지, 유압 오일이 부족한지, 오일 실린더가 기름이 새는지 여부는 모두 검사의 중점 문제이다. 매주 반드시 한 번 청결해야 한다. 승강대, 포크, 선로, 오일 실린더를 청소하여 먼지와 잡동사니가 정상적인 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 후, 승강 플랫폼에 비교적 큰 고장이 발생했을 때, 가능한 한 빨리 전문가가 수리해야 하며, 고장이 발생한 후에는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의외의 사고, 제조원과 재물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프랑스gkt12형 유압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 및 개발 동향



다시 한번, 매주 검사하고, 매주 승강 플랫폼 곳곳의 연결 나사가 조여졌는지, 밀봉 코일이 파손되거나 효력을 잃었는지, 유압 오일이 부족한지, 포크, 선로, 오일 실린더를 청소하여 먼지와 잡동사니가 정상적인 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유압 계통의 세척.

리프트를 사용할 때는 반드시 먼저 다리를 열어야 한다.다리가 없으면 엄금해야 한다.

고 품질안정성: 오버플로우 밸브는 업스트림 동작 시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합니다.응급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를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시켜 문을 열 수 있다.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를 가까운 층층위치로 상승시킬수 있다.연료탱크의 기름온도보호: 연료탱크의 기름온도가 표준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레베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온도가 내려간후에야 엘레베터를 가동할수 있다.

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 설치 인원에 대해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

수동 유압 플랫폼 용도: 수동 유압 운반 플랫폼은 디자인이 참신하고 기구가 합리적이며 사용이 편리하다.공장, 작업장, 창고, 유류 창고에 적용되는 원통 하역, 운반 더미.특히 화학공업에 적합하며, 중량을 자동차 식품작업장에서 재료를 거꾸로 하거나 재료를 배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더미에 하역할 수 있고, 유압 원통 운반차 작업에 배합할 수 있으며, 작업 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고, 경감된 노동 강도를 크게 높일 수 있으며, 또한 그것을 하역, 중량 상승에 개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이상적인 다용도의 하역 기계이다.


프랑스gkt12형 유압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 및 개발 동향



현재 우리는 엘리베이터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는데, 아래에 소편이 여러분을 위해 레일식 엘리베이터의 정비 업무를 소개하겠습니다.우리는 평소에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 유지보수를 진행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할 때 더욱 큰 위력을 발산할 수 있다!례를 들면 전동부분은 충분한 기름이 있어야 하며 파손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반드시 늘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한다.기계의 볼트,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 지지, 승강 팔 연결 볼트는 느슨한지 검사해야 하며,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다음은 정비 단계를 소개한다: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중요한 정비 작업은 정기적으로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타이어 기압, 베어링의 상태가 정상인지 검사한다;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고 베어링과 부품에 기름, 버터를 매월 한 번 주입한다;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항상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한다.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볼트, 회전 지지 등은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

환영 전화승강플랫폼 받침대, 각 승강플랫폼에는 용접틀로 만든 섀시가 있는데 섀시의 개 지지발은 립주에서 전해오는 하중의 압력을 분산시키는데 사용된다.

그렇다면 고정식 승강 플랫폼을 선택할 때 몇 가지 방면에 주의해야 합니까?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개월마다 교체해야 한다.승강기를 정비하고 청소할 때는 반드시 지지대를 받쳐야 한다.

프랑스둘째, 승강 플랫폼의 유압유 교체에 대해서는 개월에 한 번 교체하고 사용 빈도가 높지 않으면 년에 한 번 교체할 수 있다.유압유는 반드시 청결해야 하며, 유압유를 교체한 후 반드시 기계를 가동하여 자동으로 ~회 승강하여 오일 실린더 내의 공기를 깨끗하게 배출하고 충분한 공간을 유지하여 승강 플랫폼이 규정된 승강 높이에 도달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둘째, 승강 플랫폼은 전기 에너지 구동에 의존하고, 유압 시스템이 향상되며,프랑스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 조작 과정에서 비정규적인 조작이 발생하는 것을 피하고,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이고 질서 있게 작동하여 이상적인 하역 수준에 도달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제때에 각 기능을 검사하는 것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작업이다.

현재 많은 곳에서 고공 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고공 작업 플랫폼이 필요합니다.이동 승강기도 그 중 하나다.고공 작업은 여전히 안전에 주의해야 하며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프랑스gkt12형 유압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 및 개발 동향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프랑스gkt12형 유압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 및 개발 동향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프랑스gkt12형 유압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 및 개발 동향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프랑스gkt12형 유압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 및 개발 동향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프랑스권하다뉴스 정보
프랑스최근 소식